간단하고 명확하게 설명된 웹 호스팅

2020. 6. 4. 10:59카테고리 없음


간단하고 명확하게 설명된 웹 호스팅



방금 도메인 이름을 얻으셨고 지금 웹 사이트를 호스팅할 사람을 찾고 계신 겁니다.


이 일을 어떻게 착수해야 하는가? 어떤 질문을 해야 하는가? 회사가 합법적이라고 어떻게 확신할 수 있는가? 다음 기사는 당신이 웹 호스팅 회사의 서비스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질문에 대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호스팅에는 공유 또는 전용의 두 가지 옵션이 있으며, 공유 서버는 높은 트래픽 수준, 디자인 중심 레이아웃, 민감한 고객 및 결제 정보를 즐기는 웹 사이트에는 적합하지 않다.


따라서 전용 호스트를 검색하십시오.




선택한 웹 호스트가 다운된 호스트보다 더 많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장시간 가동 중단에 대한 변명을 늘어놓는 회사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가동 중단은 전문성과 적절성의 결여를 나타낸다.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이러한 제공자는 피해야 한다.




공급자를 변경할 때 도메인 이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메인 이름이 호스팅 공급자가 아닌 사용자에 의해 등록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호스팅 공급자가 사용자 대신 도메인 등록을 제어함.




웹 호스트를 선택할 때는 보안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오늘날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잠재적 위협들이 있다.


웹 호스트는 DDoS 공격 및 기타 위협과 같은 이벤트에 대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한다.


호스트가 공격을 경험할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설명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이트의 웹 호스트에 대한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 사이트에 중요한 우선 순위 목록을 만드십시오.


니즈와 원하는 것을 미리 결정하고 각 잠재적인 웹 호스트가 니즈를 얼마나 잘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세부 목록을 작성하면 한 가지 기능만을 기반으로 한 결정을 성급하게 내릴 수 없다.




웹 호스트를 선택한 후 연간 결제 대신 월 결제 방식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호스트 회사나 당신 자신의 사업에 관한 한 미래를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호스트에게 너무 커지거나 당신의 사업이 문을 닫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지불한 돈을 잃을 수 있다, 만약 호스트가 달리 말하지 않는 한.




무료 호스팅 공급자와 함께 웹 사이트를 호스팅할 생각이십니까? 그렇다면 무료 웹 호스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인하고 모든 데이터를 백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료 웹 호스트는 일반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하다.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을 경우 사이트에 문제가 발생하면 상당한 데이터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대부분의 웹 호스팅 사이트에서는 데이터를 백업하는 방법을 제안하지만, 데이터 백업은 어떤 방식으로든 수행해야 한다.


이는 컴플라이언스뿐만 아니라 귀하가 단독으로 관리하는 중요한 데이터의 복사본을 보유하기 위해서도 매우 중요하다.


최악의 경우, 데이터 복사본이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보셨다시피, 훌륭한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셨고 사이트를 설치하고자 하십니다만, 올바른 웹 호스트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십니다.


호스팅 공급자와 관련하여 어디서부터 무엇을 시작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면 웹 사이트를 설치하고 실행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가능한 한 빨리 웹 사이트를 시작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이 기사의 팁을 적용하십시오.